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륙도 수선화 구경
    휘택 다이어리/사는 일기 2021. 3. 23. 08:25
    반응형

     

     

     

    저번주 수요일에 친구가 갑자기 오륙도에 수선화가 피었으니까 보러 가자고해서 세수만하고 바로 출발했다. ㅋㅋㅋㅋㅋ

    나도 꽃을 보는걸 좋아해서 바로 부랴부랴 쫓아갔다.

    함께 간 친구도 꽃을 좋아하는 친구다. 나보다 꽃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터라 저번에 한번 금목서를 보러 갔을때 이래저래 금목서에 대해 알게 되어서 이 친구와 함께 꽃구경가면 재밌다.

     

     

     

     

     

    집 앞에서 버스를 타고 오륙도스카이워크 정류장에 내렸다. 근데 내리자마자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추웠다.

     

     

    허허...벌판

     

     분명 친구가 수선화가 피었다고 했는데.... 수선화는 온데간데 안보이고 황량했다.... 너무 당황했지만 사람들이 공원쪽으로 다 걸어가는거보니 뭐가 있긴 있나보다 생각을 했다.

     

     친구는 4정거장 정도 남았다고 해서 잠깐 친구 기다리면서 주변 구경을 했다.

     

     

    화장실

     

     

     오륙도스카이워크 정거장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화장실이 있으니까 참고하면 좋을것같다.

     

     

    갈맷길

     

     

     친구가 도착하고 갈맷길 2-2 쪽에 있는 공원으로 걸어갔다. 생각보다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수선화가 피었다는 소식듣고 구경나온듯하다.

     근데 이 갈맷길 2-2이 언덕이라서 올때 운동화 신고 오는걸 추천한다. ㅎㅎㅎㅎ

     

     

    고양이

     

     

     올라가면서 꼬질한 길고양이가 보였다. 사람이 많아도 안피하는걸보니 공원의 주인인듯하다.

     

     

    언덕 올라가니까

     

     

     언덕 올라가니까 수선화가 잔뜩 피어있었다. 바람이 심하게 부는데도 안꺽이고 잘 버티는게 신기했다.

     

     

    수선화

     

     

     다른 사람들은 본격적으로 DSLR 같은 카메라를 가져와서 찍던데, 나는 핸드폰만 덜렁 들고 갔기때문에 핸드폰으로 찍었다. 찍다보니 유독 색깔이 연한 수선화 한 송이가 눈에 띄었다.

     

     

    연한 꽃

     

     

     뭔가 보면서 감정이입도 되고 힐링 되었다. 다른 꽃보다 색이 모자라지만 ,,, 결국 가장 눈에 띄는건 남들과 다르다는 그 유일함이 다시 한번 돌아보게 되는... 뭐 그런 생각이 들었다. 그냥 흔들리면서 살아가는 내 자신을 저 색이 모자란 한송이에 이입했던것같다. ㅋㅋㅋㅋ

     

     

    사회적 거리두기

     

     

     한편에서는 꽃들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고 있었다. 듬성듬성 피어있는 구간도 있었다. 

     

     

    살짝 흐리지만

     

     

    바람도 많이 불고 살짝 흐렸지만 정말 힐링이 되었다. 이 공원의 매력적인건 파도소리가 들리면서 꽃을 보는게 굉장히 매력적이었다.

     

     이렇게 후다닥 나가서 급하게 꽃구경했지만 제대로 치유받은 하루였다.

     

     

     

    반응형

    댓글

Ban Hui Ta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