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1.01.30 UFO 우주항공 주식 - 1
    휘택 다이어리/사는 일기 2021. 1. 30. 02:23
    반응형

     

     

     요새 미국장이 좋다보니 내가 산 듣보잡 우주항공 ETF도 덩달아 오르고 있다. 물론 푼돈을 투자해서 올라도 푼돈이지만 커피값 벌었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다. 

    1월 22일 기준 무려 10%!

     

     단타,홀딩으로 팔아제끼면서 매도차익을 내려고 산 주식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올라서 기분이 너무 좋다. 물론 나는 엄청 푼돈을 투자했기때문에 올라도 짜장면값정도 올랐다 ㅋㅋㅋㅋㅋ

     

    인베스팅닷컴

     

     1년차트를 봐도 코로나때 지수가 떨어져서 후두둑 떨어진 이전의 주가를 회복한게 보인다. 물론 나는 매수 시점이 한달전쯤이라 아직 들고있던게 얼마 안된 뉴비다.

     

     향후 20년뒤를 바라보고 산 주식이라 이 ETF가 천천히 또 단단히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현재 인간의 미개척지인 사업분야가 우주산업이라는 생각도 들기도하고, 꾸준히 이 산업이 커진다고 예상하면 미래지향적인 투자가 맞긴하다.

     

     아직 UFO ETF가 투자하고 있는 우주산업분야 기업들에서 피부에 와닿는 결과물이나, 실적을 내고 있진 않지만 이제 시작이라고 생각하며 동업을 한다는 마음으로 꾸준히 차곡차곡 모이면 나중엔 성과를 보일거라고 믿는다.,.,. 

     

     당장 드라마틱하게 오르지도 않는 주식을 왜 사모이냐고 하는 친구도 있긴한데,,, 뭐 당장은 나도 내 돈이 불어나는걸 크게 체감하진 못해도 미래를 향한 투자라고 생각하면서 버텨야겠다.

     

    오늘의 투자일기 끝!

     

    반응형

    댓글

Ban Hui Taek